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정 핫플 어반플랜트/ 블룸스토리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핫플 포스팅 갑니다💨
오늘의 장소는 합정, 홍대 입니다
먼저 어반 플랜트에 밥을 먹으러 갔어요

URBAN PLANT

마포구 독막로4길 3 (합정역 7번출구에서 326m)

매일 10:00-23:00

요긴 주차장이 없어서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지하철데이라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두곳 다 지하철 인근이예요😀

요 문앞도 사진찍는 명소랍니다 전 자연스럽게 쓱 지나가는 척😁😁


뒷쪽 일층 입구로 들어가면 요런 테라스가 있어요
날씨 따뜻할땐 요기서 밥먹어도 좋을듯해요
저흰 추워서 안으로..


일층 내부예요 들어서자마자 풀향기가 😌🌱🌿
진짜 힐링되는 기분이예요 요런 자연을 느끼고 싶었거든요 이레스토랑의 포인트는 플랜테리어예요 넘 예쁘쥬?😄


브런치 메뉴는 요렇게 간단해요
저희는 오믈렛이랑 파스타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하고 매장을 둘러봤는데요 여긴 2층



요긴 지하 저흰 지하에 자리를 잡고 사진도 찍고 하며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어요


드뎌 메뉴 등장!!맛있겠죠?? 😋😋
배고파서 엄청 흡입 했답니다
밥먹고 한참 수다를 떨다가 자리를 옮겨서 2차를 갔어요


요기가 입구입니다 여기는..


블룸스토리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42-20 2층

매일 12:00-22:30


이 카페는 2층에 있어요 요기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입구랍니다


짜잔!! 문열면 이렇게 숲이 있어요 꽃덩굴 사이에 공주가 된느낌?!물론 진짜 꽃은 아니고 조화예요 너무 예쁘죠?
작지 않은 까페인데 이렇게 다 꽃덩굴로 되어있어요
어딜찍어도 사진찍기는 핫스팟이죠📸


제가 요길 간 이유인데요 빵순이라 빵먹을려구요🥐🥖🍞🍜🍰🧁
근데 먹기 너무 아깝네요😭
전요기 시그니쳐메뉴 조리퐁라떼와 스콘을 하나 주문 했어요


ㅋㅋㅋ살찌는 맛이네요 그래도 넘 맛있다는😋😋
엄청 먹었으니 또 운동해야겠네요

여기까지 나만 알고싶은 핫스팟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