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인근 해송쌈밥


주말 내내 머리가 너무 아파서 나가지도 못하고 겨우 인천공항에 친척오빠 픽업 하러 갔다가 요 맛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그래서 포스팅도 없었네요 😭원래 계획은 창경궁 가는 거였는데😩담번으로 미뤘어요
미국사는 코리안 아메리칸 친척오빠의 몇년만에 한국 방문으로 인천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 부부가 하와이 여행후 한식이 너무땡겨서 한국땅에 발 닿디자마자 간곳이 요기였거든요

해송쌈밥

인천 중구 공항서로 177

매일 10:30-20:30 last order 20시


우렁이 돌솥쌈밥을 인원수대로 시키면 앞에 사진처럼 싹 세팅이 되요 그리고 무한리필을 해먹을수 있죠 ​


고기도 리필이 되요~~
요집의 포인트가 이 우렁 쌈장이예요


호두 잣 은행 땅콩외 20 여가지를 곁들여 직접 만들었다네요
즤 부모님은 요 쌈장이랑 갈치젓을 좋아하시더라구요 즤 신랑이랑 저랑 친척오빠는 고기 고등어조림 호박전을 맛있게 먹었네요


식당 내부 모습이예요 이른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많아요 식사때 가면 줄도 많이 슨데요~~
리필도 해먹고 돌솥밥도 먹고 두둑히 먹고 돌아왔어요
외국여행 가셨다가 한식이 땡기시면 인천공항 인근 요집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