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인천 맛집(메콩사롱/개항로91)


오늘은 동인천 맛집 포스팅 갑니다~!
친구네 집근처 놀러갔다가 맛집을 발견했어요

메콩사롱

인천 중구 참외전로158번길 14 2층

매일 11:30-21:00(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없어요 인근에 공영 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되요 인천은 무료 주자공간이 많더라구요 주차를 해두고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 몇바퀴 헤맷어요 전혀 아닐것 같은 건물 이층을 딱 보면 이렇게 보이거든요 2층 간판을 찾아보시는게 쉬울것 같아요


요런 좁은 통로로 2층으로 올라가시면 가게가 있어요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외국에 온듯한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이 있어요 작지만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분짜와 반미 쌀국수를 시켰어요 맥주도요~😁낮맥🍻


짜잔 음식이 나왔어요 너무 맛나보이쥬?
진짜 세개 다 맛있었어요~!!
전 반미가 젤 맛있었던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고 2차로 카페에 갔어요


바로 인근에 있는 개항로91 요기는 딱 지나가면 여기가 거기구나 딱 보여요 하얀 인테리어로 튀거든요

인천광역시 중구 개항로 91


일층 내부의 보습입니다 넘 예쁘쥬~?휴양지 온듯한 느낌😍🌴
저희는 주문을 하고 2층도 둘러보았어요


넘 예쁘죠?제가 좋아하는 앤틱분위기예요 즤집에 있는 아이템들도 꽤 있더라구요


많이도 시켰죠?ㅋㅋ브라우니랑 애그타르트도..
애그타르가 맛있더라구요 😋
아주 살 두둑히 찌우고 왔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