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움히어로즈 팬입니당⚾️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구단 지난 시즌 사진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것중 하나가 운동인데요 썩 잘하지는 못해도 안해본 운동이 거의 없어요 곧 스키시즌이 다가오니 스키장도 한번 포스팅 해야겠네요 이미 티켓은 끈어놓았습니다😃😃어릴때처럼 시즌권은 못타지만 😭
2019시즌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는 한국시리즈까지 올라갔어요 아쉽게 두산에 패하고 말았지만 2위도 대단한거쥬👏🏻👏🏻
예전부터 야구장 가는것을 좋아했지만 그동안 일하느랴 살기 바쁘다는 핑계로 잠시 7년정도 직관을 쉬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야구장 가자!!하고 가서 응원한팀이 키움히어로즈인거죠
키움이 우리 히어로즈였을 당시 목동 동네에서 놀다가 7회지니고 몇번 들어가서 본적이 있었거든요
이제는 돔구장입니다


고척돔의 장점은 우취가 없고 추우나 더우나 경기보기
최상의 조건이라는점!!5월부터가을야구까지 계속 갔는데 춥거나 덥거나 한적이 한번도 없어요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비싸다는..다른 구장에 비해 넘비싸요😭😭그래서 다른구장에 원정응원가면 넘싸게 느껴져서 먹을것도 더사먹는다는..😁😁
제가 좋아하는 버건디석이나 다크버건디석에 앉으면 둘이 오만원정도는 나오니까요~
이번시즌 야구장에 쓴돈만해도 어마어마하다는..ㅠㅠ몇번 가면 할인 더해주고 이런건 없나요?😂키움팬들 주머니 거덜납니다


​​이날이 대망의 그날 입니다 몇년만에 야구장을 처음 찾았던..
롯데와의 경기가 있던 그날..
7년전까지 롯데 팬이였던것은 비밀입니다🤣
그래서 롯데 경기를 보러가자고 택했는데 신랑이 집이 가까운 키움 홈을 응원하자하여 1루로 티켓을 예매 운좋게 앞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맥주도 다마시고 인증샷을 찍었네요
이날 키움의 승리였습니다😁👏🏻이날 이후 키움 팬이 되었지요


임병욱선수와 샌즈선수 몸푸는 모습
그리고 수훈선수 김혜성 윤영삼 샌즈선수 인터뷰 모습입니다
이날도 역시이겼습니다😃😃


요건 또 다음 경기
운좋게 덕아웃 옆에 자리를 잡아서 요렇게 선수들이 잘보여요
이정후선수 박뱅선수 몸푸는 모습도 보이고 눈호강 하다가 온날입니다


이날은 원정 떠난날이예요 두산과 경기 잠실이예요 가을야구 시작했을때 였을꺼예요
돔경기장보다 관중석이 낮아서 잘보이더라구요
몸푸는 김하성선수와 김혜성선수 모습이예요 요기갈땐 선글 필수예요 돔에서는 필요없는데 요긴 햇볕이 장난아닙니당 ㅜㅜ


요건 고척돔에서 챔프언스쉽 엘지와의경기 완승을 했죠
수훈선수 이영준 선수와 임병욱선수 조상우 선수였는데 조상우 선수는 인터뷰에 안올라왔어요😭
부상당한 임병욱선수가 보고싶네요


Kt전 수원에 원정갔어요 여기도 역시 돔보다 잘보여요
이날 추석연휴 엄청 비가 쏟아져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비를 뚫고갔는데 거짓말같이 비가 그쳤어요 제 운을 믿고갔죠 최근몇년동안 놀러가면 비온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태풍이 오다가도 피해갔어요😆😆
몸푸는 송성문선수랑 이정후선수😍
이날은 퇴근길에 임병욱선수랑 김혜성선수 싸인도 받은 운좋은 날이였어요!어서빨리 내년 시즌이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평일 저녁 야구 없이 너무 심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