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양재점 방문기🛒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위에 사진은 인터넷 로드뷰를 캡쳐한 사진이예요
저는 주로 양평점에 가요

코스트코 양평점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56
영업: 매일 10:00-22: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제가 이번에 코스트코 간 이유는 장보는것 보단 친구 집들이에 사갈 선물 사러요~~코스트코가 더 질이 좋고 경제 적이니까요^^


일층엔 잡화가 있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이렇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요~조그마한 트리가 있으면 사갈까 핬지만 이번엔 없네요~~1층에선 2l생수 6팩을 카트에 담았어요 저혼자 왔으니 오늘은 1개만^^


둘러보던중 겨울왕국 인형을 발견했지요~집들이 가는집 조카가 5살 꼬마 숙녀라 이런거 좋아하잖아요~전 옆에 있던 큰 바디필로우를 샀어요 조카도 조카지만 친구가 임산부라ㅋㅋ겸사겸사


이모가 사줬다고 이날 하루종일 들떠서 뛰어다녔답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요 연말분위기 나는 평상시와 다른 상품들을 좀 찍어봤어요 초콜렛을 예쁘게 포장해서 팔더라구요


이렇게 와인도 많이 팔고 세일도 많이 하더라구요~즤집에 유ㅏ인이 아직 세병이나 있어서 패스 ㅋ사진은 못찍었지만
즤 엄니가 코스트코 갈비를 좋아하셔서 부탁받았어요 양념 생갈비 진짜 맛있어요


푸드존은 구경만^^이것들 맛있는데 비싸요. 특히 저 크랩들은 샌드위치 세갠데 만칠천원 ㅜㅜ코스트코 치고는 비싼가격이죠 근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연어롤도 좋아해요😋
코스트코 가면 참아야 하는게 많아요 유혹들이..😩

앗 과일코네 사진이 없네요~~시식하고 사느라 정신 없었던..
집들이 선물2로 블랙포도를 샀어요 처음먹어봤는데 샤인머스켓보가 달고 씨도 없어요 포도중에 젤 맛있는맛!! 즤집꺼랑 선물용으로 두박스 샀어요~


초콜렛들과 스타벅스 패키지를 판매 하고있더라구요~~
이제 전 집으로~!!진짜 간단하게 살껏만 딱 성공했네요 다음주에 신랑이랑 같이가서 필요한것들을 좀 더 사오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