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aju table(강남신세계 자주테이블 브런치🍽)

​​​​​​​​​​​​​​​​​​​​​​​​​​​​​​​​​​​​​​​​​​​​​​​​​​​​​​​​​​​​​​​


어제 즤 엄마와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곳 요기입니다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자주테이블

서울 서초구 반포로176 신세계 백화점 9층

평일 10:30-20:00
금토일 10:30-20:30

11시30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하지만 곰방 빠진답니다😀




요기가​ 대기석 앉아서 수다를 떨다보면 곰방 우리차례😃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이외에도 코스메뉴 드링크 메뉴가 있는데요 보통 여기에서 많이 시켜요
전 파스타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니코타 홈메이드 팬케익을 픽!!
요기 샐러드도 맛있고 브런치 메뉴도 맛있어요😋😋아 먹고싶다😁😁😁


식전빵이예요 요기빵 넘 맛있어요 특히 저 호밀빵😍😍
쫀딕쫀딕하니 진짜 돈주고도 사먹겠어요ㅋㅋ 오늘은 리필도 해서 먹었답니다😀


파스타가 나왔어요~~국물이 찐하니 진국이네요🤭🤭


짜잔~!!
팬케익이 나왔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이맛😋
토핑으로 바나나,무화과,블루베리,키위가 올라가있어요
넘나 부드럽고 달콤한맛 또먹고싶네요
이렇게 어제도 일키로의 저의 소중한 살을 get 해왔답니다🐷🐷

오늘의 별은
⭐️⭐️⭐️⭐️


자주테이블 딱 여자들끼리 만나 맛있는것 먹고 수다떨기 좋은장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