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여행 맛집🌊


겨울이 오기전에 강화도 여행 가보는건 어떠세요??
서울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곳 중 한곳이 강화도라고 생각하는데요 저희 부부는 종종 갑니다
바다도 구경하고 콧바람 슝슝 하러 갈수 있는곳!!
오늘은 강화도 포스팅 할께요
강화도에 제가 알고있는 맛집과 예쁜 카페들이 수두룩하지만.. 그래도 최근에 핫한 장소를 뽑아 가보았습니다
밥먹으러 먼저 가는길에 요긴 동막해변🌊
강화도 갈때마다 들르는곳인데 제가 도착한 시간은 갯벌타임이라 아쉽게 바다는 저 멀리서 보았네요 그래도 해변 산책은 조금했어요😁


산책후 다시 밥먹으러 출바알!!


오늘의 장소는 요긴데요 제가 바닷가에서 놀다가 넘 늦게
왔나봐요 대기가 20명 이상 😂
주변에 갈곳도 마땅치 않아서 그냥 앞에 있는 벤치에서 기다렸습니다 근데 금방금방 줄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라 하이패스!!
10분기다렸나..얼마안되서 가게 입성!!


맛을담은 강된장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영업시간 매일9:00-21:00 (16:00-17:00 브레이크타임)


저는 커플세트로 꼬막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식사전 단호박죽이 나와요 맛있어서 제가 신랑것까지 다먹었어요


맛있겠쥬??😋
전 꼬막비빔밥이 맛있더라구요 누룽지도 먹을수있고 궁중떡볶이도 있답니다

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

가격대비 꽤 괜찮게 즐길수 있는 건강식 밥상집이예요 또 가고는 싶지만.. 웨이팅때문에 별을 하나 뺏어요 😭
평일에 간다면 별네개 입니다😁

밥을 다먹고 인근에 까페를 갔어요 제가 카페투어를
좋아라해서😃 카페사진 몇장 투척하겠습니다​



강화도 넘 좋은 곳이예요 이가을
지나기전에 함 꼭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