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산/북악산 뷰포인트⛰


요기는 북한산 뷰포인트⛰
제 favorite space 인데요
단풍있는 지금 가시기 좋을것 같아 공유해보도록 할께요
유명해지면 안되는데🤭
아래 주소대로 구불구불한 길을 올라가시다 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The Piano

서울시 종로구 평창6길 71

10:00-19:00 (수,목 휴무)


카페 내부의 모습 너무 예쁘죠? 산을끼고 있어서 너무 자연 친화적인 느낌?!😁


메뉴 입니다
저는 홍시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비교적 좀 비싼편이죠?? 뷰를 보시면 이돈도 아깝지 않아요😃


쿠키도 하나 주문했어요 케이크와 쿠키는 테이크 아웃이 되네요~


메뉴를 기다리며 북한산 뷰 감상중~~사진엔 다 안담겼는데 정말 너무 예뻐요


메뉴가 나왔습니다 쫌 쌀쌀했는데 그래도 홍시라떼는 맛있었어요 ㅋㅋ곰방 다마셔버렸답니다😋
카페에세 여유시간을 즐긴 후 간곳은 북악스카이웨이 야경보러요


요긴 야경보러 가기 진짜 좋은곳이예요 드라이브 즐기기도 좋고...해가 질때까지 기다렸어요


넘나 예쁘죠??더어두워지니 사진이 안찍히더라구요 이땐 아이폰11 사기전이라 담번에 가면 야간모드로 다시 찍어 볼께요😁